나만의 공예를 만나는 일주일
CRAFT WEEK 2018

2018. 5. 1 — 5. 7

2018. 5. 1 — 5. 7

취향: 전통에 취하고 전통을 향유하다

프로그램 취향: 전통에 취하고 전통을 향유하다
스팟 취 프로젝트
시간 11:00 ~ 19:00
주소 갤러리하트 Gallery HArt (종로구 자하문로 40) / 창성동 실험실 (종로구 자하문로 12길 11-5)
웹사이트 http://www.chiproject.co.kr/

'취향'은 전통 공예 플랫폼 '취 프로젝트'가 기획한 전통 공예 전시, 마켓, 체험 프로그램으로
전통 공예 장인, 작가, 그리고 한국의 전통을 소재로 한 디자인, 음식 브랜드가 어우러지는 즐거운 장터입니다.

전통에 취하고 전통을 향유할 수 있는 맛, 멋, 흥, 향의 4가지 카테고리로 현대인들에게 다가갑니다.

전통 공예 장인들의 작품과 디자인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와
다양한 전통 공예 상품과 한국의 먹거리를 구매 할 수 있는 마켓,
전통 공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가 열릴 예정입니다.
5월 5일~ 5월 7일 서촌 한옥 공간에서 한국의 맛, 멋, 흥, 향에 맘껏 취해보세요.

전통 공예 장인, 작가, 그리고 한국의 전통을 소재로 한 디자인, 음식 브랜드가 어우러지는 즐거운 장터 '취향'

1) 전통 공예 장인 작품(자수/매듭/침선/불화/각자/말총 등), 전통을 모티프로 한 디자인 브랜드 (한지/자개/섬유 등)
2) 전통 공예 상품과 한국의 먹거리를 판매하는 마켓
맛 : 청/식혜/스낵/떡/장 등
멋 : 자수/매듭/침선/불화/각자/한지/자개/섬유/도자/유기/악세서리 등
흥 : 막걸리/전통 놀이/카드 등
향 : 디퓨저/향초/차/차 도구 등
3) 전통 공예를 체험하는 원데이 클래스 (자수/매듭/침선/불화/각자/한지)

'취향'을 기획한 전통 공예 플랫폼 '취 프로젝트'는 “우리의 것들이 현대인의 삶에서 다시 그 쓰임을 다하게 하자”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 전통 공예의 잊혀 가는 가치를 다시 찾는 일을 합니다. 전국의 전통 공예 장인을 발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대인의 생활에 맞는 새로운 전통 제품을 개발하고, 장인을 디자이너 등의 전문가와 제품 판매처를 연결하는 플랫폼입니다.

'취향'을 통해 전통 공예를 우리 일상생활에서 즐기고 향유할 수 있는 즐거운 장터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