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공예주간
우리가 공예를 사랑하는 방법

CRAFT WEEK 2019
2019. 5. 17. — 5. 26.

사이드바-01

2019 공예주간 메인 포스터

기획 의도

2019 공예주간의 디자인은 ‘공예’로부터 기인하는 행위와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목적을 따르는 형태는 공예의 출발점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를 조화롭게 연결짓는 매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는 곧 상호간 연결과 조화, 관계의 변형과 확장을 가리킨다.
주요 모티브이자 글자의 기능을 가진 ’공예주간(craftweek)’은 형태 자체로 작동하면서 서로를 연결짓고 관계를 확장해나간다. 다양한 매체마다 새로운 조합으로 연결되는 한글과 로만자는 일상 안에서 공예가 가진 매개로서의 중요한 역할을 설명하고 있다.

Designed by 일상의실천

공예주간 Brand Identity

공예주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사람과 사람 사이를 조화롭게 연결짓는 공예의 목적을 상징적으로 드러낸다. 글자의 획 사이는 휘어지고 변형된 곡선으로 공예품의 자연스러운 형태를 나타내고 있다.

시그니처

컬러